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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몰 정보

스마트스토어 수익 내고 싶다면

요새는 경기가 계속 안 좋아지고

물가 상승으로 인해서

직장인들도 부수입으로 

많은 것들을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물건을 파는 것은

초기 자본도 필요 없고 진입 장벽도 낮은 데다가

초보자들도 활용하기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가 되어 있어서

셀러들이 많이 모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셀러들이 많은 가운데

어떻게 스마트스토어 수익을 잘 낼 수 있는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하려는 분들 중에는 

본업으로 시작하시려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부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한 뒤에

제품이 판매가 되지 않고 있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판매방식이

제대로 된 것이 맞는지

점검을 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마트스토어 수익을 내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먼저, '제품 선정'입니다. 

 

어떤 제품을 판매하는 지는

스토어의 전반적인 컨셉과 판매방식을 결정하고

매출과 직격 되기도 합니다.

 

또한 제품에 따라 수익성, 고객만족도,

경쟁력, 재고관리 등이 결정이 되기 때문에 

충분하게 고심한 뒤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우선 소비자들의 수요가 낮으면 당연히

스마트스토어 수익이 떨어지다 보니

제품의 수요를 고려하여 제품을 선정해야 하고

 

좋은 상품을 가져와야

소비자의 만족도와 직결이 되기 때문에

품질이 좋은 제품을 선정해야 합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은 

이미 많은 셀러들이 스마트스토어에 판매중이기 때문에

제품의 경쟁도 역시 확인해봐야 합니다.

 

다른 스토어들에서 판매하지 않는 제품을 선정하거나

퀄리티가 높은 제품을 선정해야

제품 경쟁력을 가지고 판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의 관심도가 높은 제품을

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판매자가 관심이 있어야

판매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고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 선정을 잘못하게 되면

재고가 쌓여버려서 그것은 

그대로 돈 낭비가 될 수 있으니

이런 부분도 고려해야 합니다.

 

 

 

제품을 선정한 다음에는 

스마트스토어를 소비자들이 보기 쉽게

꾸미는 것도 중요합니다.

 

스토어의 디자인은

소비자들이 보기에 눈이 편안한 것이 좋으며

분류에 맞게 꾸미는 것이 좋습니다.

 

소비자들이 쇼핑중에 스토어의 인터페이스가

불편하다고 생각을 하게 되면

이탈을 많이 하게 되고 그것은 당연히

스마트스토어 수익 저하로 이어지게 됩니다.

  

디자인을 어느정도 할줄 모르더라도

초보자분들도 쉽게 이요할 수 있는 

디자인 플랫폼 사이트가 있으니

이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고 

 

전문적으로 디자인 작업을 하는 곳에 

의뢰하여 진행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상품등록입니다.

 

초기에 스마트스토어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스토어에 상품등록을 얼마나 했는지가 중요합니다. 

 

상품을 자주 등록하면 

스토어 지수가 올라가기 때문에 

품목 수의 관리도 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등록한 제품 별로 

키워드와 태그를 잘 선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시 들어서 네이버에 보조배터리를 검색하게 되면

상품 수만 120만개가 넘게 뜹니다.

 

보조배터리를 판매한다고 할지라도

앞 쪽에 노출되는 제품들을 제외하고는

소비자들이 찾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키워드와 태그를 잘 활용하여

제품이 더 앞쪽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다른 스토어를 방문해서 어떤 식으로

상품 페이지 정보를 제공하는지

참고를 하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